고객센터

99 TOWER 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FAQ

제트보트 탑승에 대하여...
제트보트는 짚트랙가격에 포함된 것으로 추가 요금 없이 자동으로 타실 수 있습니다.

도착지가 소쿠리 섬이기 때문에 섬에서 육지로 나오시기 위해선 배를 타시는 것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제트보트를 타시면 고속으로 달리면서 좌우로 흔들기나 360도 급회전 등으로 인해 바닷물이 튀어올라 옷이 젖기도 합니다.

만일 옷이 젖는 것에 대하여 우려가 되신다면 제트보트를 타시기 전에 우의를 입으셔도 됩니다.

단, 이것은 개인선택 사항으로 도착지 고객 휴게실 기념사진 제작소에서 우의를 1000원에 별도 판매하고 있사오니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짚트랙 체험 사진 촬영 및 판매에 대하여
짚트랙 도착지가 있는 소쿠리섬에서 전문 사진사에 의해 체험객 여러분의 사진을 촬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도착지 약 200미터 전부터는 멋진 포즈를 취해주시면 더욱 멋진 사진을 찍어 인생샷으로서의 기쁨도 누리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 사진들은 고객 여러분께서 1층의 고객휴게실에 가시면 본인의 사진을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실 경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방법은 사진을 목재 프레임에 붙이셔서 구매하실 수 있고, 종이에 출력된 사진과 디지털 파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각 10,000원 입니다.

목재 프레임에 출력사진을 붙인 경우에는 현장에서 바로 받으실 수 있으나, 종이 사진과 파일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파일 수령에 2~3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허용 범위
많은 고객님께서, 아니 대부분 고객님들께서 저희 시설을 이용하시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시길 원하고 계십니다.

저희도 고객님들의 추억을 위해 아낌없이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한 분이라도 더 저희 시설을 이용하시면서 좋은 추억이나 기억을 갖고 돌아가신다면 저희로서는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을 정도로 기쁜 일이겠지요.

그러나 영상을 촬영하시다 보면 휴대전화나 액션캠 등을 이용하시게 되는데, 여기에 안전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기에 그것을 저희는 우려하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권장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짚트랙이나 엣지워크를 체험하시면서 영상을 촬영하시려면 손으로 안전줄을 제대로 잡으실 수 없을 겁니다.

특히, 짚트랙의 경우에는 도착지 근처에서 고객님을 도착지 건물까지 당겨 모셔가기 위해 "마중이"라는 장비를 이용하는데, 이 장비와 고객님을 태운 트롤리가 서로 연결되는 순간 약간의 충격이 있을 수 있는데, 이로인해 장비를 떨어트리거나 다치실 수도 있습니다.

또 바다 위를 이동하는 저희 짚트랙 환경 특성상 추락하는 카메라나 기타 물체에 의해 와이어 아래를 지나가던 선박에 이 물체들이 떨어진다면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직 저희는 셀카봉에 장착된 휴대전화나 액션캠을 이용한 촬영을 제한하도록 권고드리고 있는데, 만약 본인이 촬영에 자신이 있으시어 찍으시겠다면 더 이상 제한하지는 못하겠지만, 이 경우 장비유실이나 부상, 낙하물에 의한 다른 선박이 입는 손상이나 인원의 부상 등에 대한 책임소재는 촬영자 개인에게 있음을 밝혀드립니다.